검색
색인

“소셜 스코어”으로 총 2건 검색

용어사전 (1건)
  • 소셜 스코어, social score
    것. 소셜 스코어가 다루는 특정 주제는 다양하며, 인지도와 호감도 등을 평가해 매기기도 한다. 대상은 사람 혹은 기업, 제품일 수도 있다. 트위터, 페이스북을 포함해 블로그 등 노출되는 서비스의 콘텐츠, 포스트 개수와 ‘좋아요’, ‘리트윗’과 답변 수와 빈도, 대응 시간 등을 포함한 타인의 반응을 종합...
  • 소셜 스코어, Social Score
   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하며 상대적이다. 소셜 스코어는 제품 판매, 마케팅, 홍보, 지식 전파 등에 널리 활용될 수 있다. 평판과 호감도가 높은 소셜 스코어 고득점자에게 중점적으로 자원을 투입해 입소문을 퍼뜨리는 식이다. 소셜 스코어를 잘 활용하면 마케팅에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다. 항공사 버진아메리카...
    출처 : 최신 ICT 시사상식 2015